편집샾의 편집 이의현 팀장
관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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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ate : 2019.04.12 |
매그앤매그 이의현 팀장/ 목적이 있는 브랜드는 제품을 파는것이 아니라 경험을 판다! "좋은 캐리어를 만들고자 했던 루이뷔통, 튼튼한 구두를 만들고자 했던 페라가모~ 한가지 목적에 집중하는 브랜드에 스토리가 입혀진다 " 인디브랜드,복합몰,총판 페어 수주회,수퍼바이져~ 등 다양한 키워드 들에 대한 설명까지 비즈니스 학부 학생들이 궁금해 하는 것들을 콕콕 집어서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 주셨습니다. 대외비인 자료를 제외하고 간략한 강의자료를 소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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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켓 2.0, 시대 핵심은‘경험을 파는 것’ 이죠” 패션인사이트 특강 기사 2012-11-12 621호
http://www.fi.co.kr/main/view.asp?SectionStr=Human&idx=40942&NewsDate=2012-11-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