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편입생
모집

원서접수기간
~02.29까지

카카오톡 상담

카카오톡 상담

온라인 상담

온라인 상담

대표문의전화대표문의전화

02)516-5550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 네이버블로그

서울모드인매스컴

매스컴 속에 seoulmode 언론에 소개된 서울모드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서울신문] 패션토크콘서트. 패션계 선배의 진솔한 조언 전해
관리자
Date : 2019.04.11

[서울신문] 서울모드패션직업전문학교 패션토크콘서트. 패션계 선배의 진솔한 조언 전해



서울모드패션직업전문학교 패션토크콘서트, 패션계 선배의 진솔한 조언 전해

11월 26일 개최, 최범석, 권문수 디자이너와의 특별한 만남


 

창의적이면서도 감성적인 직업에 대한 열망을 현실로 만들기 위해서는 남다른 노력과 정보가 필요하다. 

 

패션계 역시 마찬가지다. 

 

패션 전문가가 되기 위해서는 꾸준히 관련 정보를 습득하고, 다방면으로 패션에 대한 경험을 갖는 것이 중요하다.


서울모드패션직업전문학교(www.seoulmode.or.kr)는 26일, '3th 패션토크콘서트' 를 열고 패션디자인, 패션마케팅 전공을 위해 패션디자인학과나 패션전문학교 진학을 준비 중인 젊은이들이 좀더 수월하게 꿈을 이룰 수 있는 현실적인 대안을 제시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역삼역 3번 출구 포스코 P&S 타워 3층에 마련된 토크콘서트장에는 사전 참가신청을 한 18세~22세 청년들이 좌석을 가득 메웠다.


패션 토크콘서트 무대에는 서울모드패션직업전문학교의 겸임교수이자 패션전문가인 최범석 디자이너와 모던 심플함의 대표 루키로 꼽히는 브랜드 '문수권'의 권문수 디자이너가 강연자로 나서 열정 가득하고 흥미진진한 패션계 이야기를 전했다.


참가자들은 선배 디자이너들이 오늘에 이르기까지 겪었던 다양한 에피소드와 노하우, 패션산업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학생들을 위한 진솔한 조언에 귀를 기울였다. 


한편, 올해로 3회째를 맞은 서울모드의 패션토크콘서트는 지난 2013년에는 최범석, 이석태 디자이너가 참석했으며, 2014년에는 최범석, 윤세나 디자이너가 강연자로 나서 패션에 관한 궁금증을 해소해준 바 있다.


패션직업전문학교인 서울모드패션직업전문학교는 패션디자인학과를 비롯한 다양한 패션 관련 전공을 개설 중이며, 패션마케팅 등 관련 분야에 대한 실질적인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패션학교로 평가 받고 있다. 


현재는 2016학년도 3월 신입생 및 편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기사원문보기 : http://www.seoul.co.kr/news/newsView.php?id=20151127500145

 

■ 관련기사 보기

 

서울모드패션직업전문학교, 세번째 패션토크콘서트 연다 [시선뉴스] 11월 25일

 

서울모드패션직업전문학교, 세번째 패션토크콘서트 개최해 눈길 [이투데이] 11월 25일

 

서울모드패션직업전문학교, 3th 패션토크콘서트 개최 [이데일리] 11월 25일

 

서울모드패션직업전문학교, 패션에 대한 궁금증 해결해줄 토크콘서트 개최 [이버즈] 11월 26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