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디자인 & 패션비즈니스 전공 희망자 위한 심층상담 진행
관리자
|
Date : 2019.04.16 |
서울모드패션직업전문학교, 패션디자인 & 패션비즈니스 전공 희망자 위한 심층상담 진행
예비 패션 전공자를 위한 패션카운셀링위크 실시
서울모드패션직업전문학교가 패션에 관심 있거나 패션을 전공하려는 10대와 20대 학생들에게 카운셀링을 진행하는 '2018 서울모드 패션카운셀링 위크'를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카운셀링 대상자는 내년 고교 졸업예정자(검정고시 졸업자 포함) 또는 대학 1학년 휴학·자퇴생이다.
1차 패션카운셀링 위크 성료에 이어 오는 25일부터 2월 2일까지 2차 패션카운셀링 위크가 진행될 예정이며, 신청 방법은 학교 홈페이지 게시판에서 상담 일정과 방문 일정을 예약하면 된다.
또한 집이 멀거나 상담 시간을 내기 어려운 학생들을 위해 찾아가는 상담 서비스를 실시한다.
상담을 희망하는 학생은 희망 날짜와 시간을 예약하면 그 시간에 맞춰 카카오톡이나 전화를 통해 상담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패션 관련 취업과 입학, 편입 상담을 희망하는 학생들은 패션전공 담당 교수와 1:1 방문상담 매칭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서울모드패션직업전문학교 관계자는 "패션디자인, 패션비즈니스 전공 희망자들은 패션의 중심 가로수길도 구경하고 학교에서 진로 상담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서울모드패션직업전문학교는 디자인 정보와 트렌드 변화를 피부로 느낄 수 있는 도심형 패션 스쿨로써 폭넓은 패션 인프라와 체계적인 학사관리, 실무 위주의 커리큘럼으로 졸업 후 패션디자인, 패션마케팅 현장에 바로 투입될 수 있는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
또한 학생들의 개인 맞춤형 학습설계를 위한 1:1 지도교수 상담, 패션디자인·비즈니스 실무 심화를 위한 5+1 과정 개설, 현업 디자이너와 패션기업 CEO들이 직접 지도하는 수준 높은 졸업 작품 크리틱 수업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한편, 서울모드패션직업전문학교는 2018학년도 3월 전형 신입생을 모집 중이다.
국내외 정규 고등학교 졸업자 또는 이와 동등한 학력이 있다고 인정되는 자면 누구나 나이 제한 없이 지원 가능하다.
이동희 기자 (lee.donghee.ja@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