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비즈니스 졸업작품전시회 개최
관리자
|
Date : 2019.04.15 |
서울모드패션직업전문학교, 패션비즈니스 졸업작품전시회 개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서울모드패션직업전문학교(학장 이정희)가 패션비즈니스 학위과정 졸업작품 전시회를 오는 11월 17일 오후 1시 오프닝을 시작으로 서울 삼성동 섬유센터 2층 C홀에서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졸업 작품 전시회의 메인 테마는 'COLORAMA(콜로라마)'다. 콜로라마는 '각각의 색이 모여 하나를 이루어 내다'라는 뜻을 내포하고 있다.
패션비즈니스 강지연 교수는 "서울모드패션직업전문학교는 패션디자인, 패션비즈니스 졸업작품 과정에 다수의 현직 탑 디자이너와 현역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MD를 포함한 실력 있는 교수진 운영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패션비즈니스 졸업작품 전시회 또한 패션디자인과 마찬가지로 철저한 크리틱 수업을 통해 통해 지금까지 배운 내용을 집약하여 실무적인 부분을 보완한 자신의 브랜드 구축을 현실적으로 진행하게 된다"며 "크리틱 교수진으로 서울쇼룸 이선우 대표, (주)ILDK KOREA 한범수 대표, 손준철 총괄 MD 등이 참여했다"고 전했다.
서울모드패션직업전문학교는 제너럴아이디어 최범석 디렉터를 비롯해 몬테밀라노 오서희 대표, 소프트코어 윤세나, 률앤와이 김동률, 반달 앤 컴퍼니 양희민 디자이너 등 현업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는 현직 디자이너들이 대거 겸임교수를 맡고 있는 실무 중심 패션특성화 직업전문학교다.
한편 서울모드패션직업전문학교는 2018학년도 3월 전형 신입생을 모집 중이며, 국내외 정규 고등학교 졸업자 또는 이와 동등한 학력이 있다고 인정된 자면 누구나 나이 제한 없이 지원 가능하다.
2018학년 졸업예정자인 고등학교 3학년도 지원할 수 있으며 수능 성적 및 내신은 반영하지 않는다.
자세한 문의는 학교 홈페이지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