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비실기 면접전형 선발
관리자
|
Date : 2019.04.15 |
서울모드패션직업전문학교 패션디자인과정, 100% 비실기 면접전형 선발
김현진 기자 | yykim@newscj.com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서울모드패션직업전문학교(학정 이정희)는 2017학년도 패션디자인과정 신입생을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학교 입학처 관계자는 "학점은행제를 이용해 패션디자인, 패션비즈니스 실무중심 교육과 인턴경험, 자격증 및 학위취득을 희망하는 학생들의 면접전형을 진행하고 있다"며 "100% 비실기 면접전형을 진행 중이다. 성적이 아닌 단계별 면접을 통해 신입생을 선발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서울모드패션직업전문학교는 상담을 통해 편입, 유학, 취업 등 학생들이 희망하는 진로에 맞춘 맞춤형 교육커리큘럼을 운영하며, 전문학사 취득 뒤 편입과 유학을 연계할 수 있는 진로시스템을 지원하고 있다고 학교 측은 전했다.
패션특성화학교인 서울모드패션직업전문학교는 패션디자인과정, 패션비즈니스과정을 중심으로 다양한 패션 관련 과정을 교육 중이며, 패션마케팅 등 관련 분야에 대한 실질적인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패션전문학교로 평가받고 있다.
한편 서울모드패션직업전문학교는 9일부터 오는 2월 17일까지 총 6주간 겨울방학 특강을 운영한다.
패션드로잉과정, 패턴&구성 과정, 자격증과정(컬러리스트 산업기사, 패션머천다이징 산업기사, 패션디자인산업기사, 패션컴퓨터 과정(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과정), 패션특화 과정, 브랜드 런칭 과정(RYUL+WAI 김동률 디자이너 진행) 등 실무과정 위주 교육을 한다.
서울모드패션직업전문학교는 현재 2017년도 3월 전형 신입생을 모집 중이며, 국내외 정규 고등학교 졸업자 또는 이와 동등한 학력이 있다고 인정된 자라면 누구나 나이 제한 없이 지원 가능하다.
2017년 졸업예정자인 고등학교 3학년도 지원할 수 있으며 수능 및 내신은 반영하지 않는다.
기사원문보러가기 : http://www.newscj.com/news/articleView.html?idxno=3990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