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편입생
모집

원서접수기간
~02.29까지

카카오톡 상담

카카오톡 상담

온라인 상담

온라인 상담

대표문의전화대표문의전화

02)516-5550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 네이버블로그

공지사항

seoulmode 일정을 한눈에
정기적으로 확인하고, 학사일정에 차질 없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수익금을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기부하였습니다!
관리자
Date : 2020.09.10

 

 

optimize_1.jpg

서포터 분들께 "[희망이 프로젝트]를 발생한 수익금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수고하여주시는 의료진을 위해 사용됩니다." 라고 말씀드렸죠?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발생한 수익금을 다시 심해지는 코로나19가 사그라들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사랑의 열매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코로나19 특별모금에 기부하였습니다.

사랑의 열매에서는 코로나19 피해지원을 위해 코로나19 특별모금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어요. 모음액은 방역 및 위생관리, 취약계층 생계지원, 의료진 · 자원봉사자 · 확진자 등 지원 등의 분야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이로써 저희 서울모드패션직업전문학교에서 서포터 분들께 처음 선보인 프로젝트인 [희망이 프로젝트]는 마치게 되었지만, 곧 새로운 프로젝트로 여러분을 만나뵙겠습니다!

이번 프로젝트를 세상에 내보일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신 서포터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프로젝트를 만드는데 큰 도움을 주신 제너럴아이디어 최범석 디자이너님, 률앤와이 김동률 디자이너님, 장태일님, 모델 오지현님, 모델 최진원님, 이한빛님, 손혁준님, 백규민님, 최예지님, 최보라님, 윤민지님, 박헌준님, 양용석님, 김태영님, 김효영님, 이도현님, 그리고 촬영에 협조 해 주신 시민분들께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팀 Forsythia의 디자이너 강승범님, 조수아님, 신정훈님의 앞날에도 희망이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