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편입생
모집

원서접수기간
~02.29까지

카카오톡 상담

카카오톡 상담

온라인 상담

온라인 상담

대표문의전화대표문의전화

02)516-5550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 네이버블로그

서울모드인매스컴

매스컴 속에 seoulmode 언론에 소개된 서울모드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패션비즈니스전공, 졸업작품전 크리틱 수업
관리자
Date : 2019.04.12

서울모드패션직업전문학교 패션비즈니스전공, 졸업작품전 크리틱 수업

 

엄정권 기자

승인 2016.09.06 11:03

 

 

[독서신문 엄정권 기자] 국내 패션전문가의 산실로 주목받는 서울모드패션직업전문학교가 패션비즈니스전공 학생들의 졸업을 앞두고 졸업작품전시 크리틱(Critic) 수업을 진행했다고 학교측이 6일 밝혔다.

 

서울모드패션직업전문학교는 전문성을 지닌 실무 위주의 인재양성을 목표로 매해 졸업작품전마다 국내 유명 전문가를 투입, 브랜드 론칭과 전시에 관련된 크리틱을 받을 수 있도록 진행하고 있다.

 

서울모드패션직업전문학교관계자는 "패션비즈니스 과정의 특화된 커리큘럼과 브랜드 개발 내용을 외부 패션업체 및 패션관련업계 전문가들에게 소개하고 향후 진로를 모색하며, 개인별 취업의 포트폴리오 자료로 활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2회에 걸친 실무진 크리틱 수업을 통해 브랜드 론칭 프로세스를 완성하며, 내부 PPT 심사를 통해 프레젠테이션 기술과 예비 MD로서의 역할을 경험해 볼 수 있다.

 

이번 졸업작품전의 크리틱 수업은 (주)레이틀리 코리아 이선우 대표, Manhattans & Cabinets 편집샵 손준철, 한범수 대표, 지오다노, 라푸마 총괄기획 MD를 역임하고 현재 한국섬유수출입조합 글로벌섬유마케팅지원센터의 김연의 실장이 진행한다.

 

크리틱 교수들은 학생들이 진행하는 각 브랜드의 콘셉트와 방향에 대한 전문적인 조언을 더해 전시 작품의 완성도를 높일 예정이다.

 

졸업작품전시회는 오는 11월 3일(목), 4일(금) 강남구 삼성동 섬유센터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서울모드패션직업전문학교는 교육부 학점인정 교육기관이자, 특성화된 패션전문교육기관으로 최근 트렌드를 선도하는 젊은 패션 인재 양성소로 주목받고 있다. 

 

현재 2017년 3월 신입생 모집 중이며 이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엄정권 기자  tastoday@naver.com

 

기사 원문보기 : http://www.readers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63712

 

■ 관련기사 보기

 

서울모드패션직업전문학교 패션비즈니스전공, 2016 졸업작품전 수업 진행 [국민일보쿠키뉴스] 9월 6일

 

서울모드패션직업전문하교 2016 졸업작품전 크리틱 수업 진행 [매일경제] 9월 6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