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편입생
모집

원서접수기간
~02.29까지

카카오톡 상담

카카오톡 상담

온라인 상담

온라인 상담

대표문의전화대표문의전화

02)516-5550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 네이버블로그

서울모드인매스컴

매스컴 속에 seoulmode 언론에 소개된 서울모드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헤럴드경제] 패션디자인학교 서울모드패션직업전문학교 재학생 남이섬 전시회
관리자
Date : 2019.04.11

[헤럴드경제] 패션디자인학교 서울모드패션직업전문학교 재학생 남이섬 전시회

 

서울모드패션직업전문학교 재학생 남이섬 전시회

기사입력 2016-02-02 11:21


- 가로수길 패션어워드수상 디자이너들과 그래픽 디자이너 강우현과의 만남

 

 

요즘 한 브랜드가 다른 브랜드와 협력하여 새로운 제품을 창조하고 업종의 경계를 뛰어넘는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이 대세다. 


특히 끊임없이 독특하고 새로운 디자인을 창조해내야 하는 숙명을 지닌 패션업계는 제품 기획, 제품출시, 매장디자인, 전시회 개최 등 전 과정에서 협업하는 토털 콜라보레이션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최근 서울모드패션직업전문학교(학장 이정희)의 신예디자이너들과 그래픽디자이너인 제주탐나라㈜의 강우현 대표이사가 업계의 눈길을 사로잡을 특별한 협업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서울모드패션직업전문학교는 국내 최초 교육부 학점인정교육기관이자, 패션 디자인전공에 특화된 전문교육기관으로써 최근 트렌드를 선도하는 젊은 패션 인재 양성소로 주목 받고 있는 곳이다.


그래픽디자이너 강우현은 2001년 한국어린이도서상을 수상한 바 있는 동화작가이자 ‘남이섬’을 세계적인 관광명소로 만든 제주탐나라의 대표를 맡고 있는 다재다능한 아티스트다.


이들의 협업 작품은 350만명이 찾는 남이섬 중심지 평화랑에서 3개월 동안 열리는 강우현의 'Feel NAMI 2016 전(展)'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지난해 열린 '놀자! 가로수패션 어워드'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은 서울모드패션직업전문학교의 신예디자이너들(김승현,김정혁,김지은, 연채명, 장호령, 최민수등)이 강우현 씨의 모노그래픽을 적용한 패브릭 원단을 활용하여 디자인한 작품들이 패션작품들이 전시되어 있으며 동시에 침구 리빙, 인테리어, 가구, 조명, 액세서리, 선글라스, 문화상품 순으로 쇼룸에 전시되어 있다. 그 중 겨울 양면머플러와 극세사 가방은 오백장이 재생산되어 판매될 예정이다.


서울모드패션직업전문학교 신예디자이너와 그래픽디자이너 강우현의 콜라보레이션 평화랑 전시회는 2월 29일까지 열리며 공식 패션쇼와 판매가 시작될 예정이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기사원문보기 : http://news.heraldcorp.com/view.php?ud=20160202000624


■ 관련기사 보기


패션디자인학교 서울모드 신예디자이너들 남이섬 전시회 [이투데이] 2월 2일


서울모드패션직업전문학교 재학 패션디자이너들의 남이섬 전시회 29일까지 [시선뉴스] 2월 2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