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편입생
모집

원서접수기간
~02.29까지

카카오톡 상담

카카오톡 상담

온라인 상담

온라인 상담

대표문의전화대표문의전화

02)516-5550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 네이버블로그

서울모드인매스컴

매스컴 속에 seoulmode 언론에 소개된 서울모드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제19회 서울모드패션직업전문학교 졸업작품패션쇼, '창의성과 완성도 갖춘 훌륭한 작품'
관리자
Date : 2019.04.16

제19회 서울모드패션직업전문학교 졸업작품패션쇼, '창의성과 완성도 갖춘 훌륭한 작품'

 

'HYPERNOVA' 테마로 6개 소주제 별 71작품 런웨이

 

test

 

서울모드패션직업전문학교(학장 이정희)는 '제19회 졸업작품패션쇼 및 전시회를 지난 11월 30일 섬유센터에서 개최, 작품성과 완성도 높은 작품을 무대에 올려 호평을받았다.


서울모드패션직업전문학교는  'HYPERNOVA'를 테마로 6개의 소주제별 컬렉션을 통해 71작품을 선보였다.

 

이정희 학장은 인사말을 통해 "하이퍼노바는 별이 폭발할 때 생기는 엄청난 빛을 의미한다" 면서, "졸업생들이 모두 내면의 응집된 열정과 의지를 번개처럼 폭발시켜 힘차게 나아가기를 바란다"고 격려했다.

 

패션쇼는 소주제로 'LITTIST', '人(in)', 'VESPA', 'ZERO GROUND', 'GENDER BENDER', 'QUEENDOM' 그룹으로 나눠 컬렉션형식으로 엮어졌다.


이번 졸업작품패션쇼에서 대상은 윤소영, 제너럴아이디어상은 유재성, 김관영, 바바패션상은 김찬주, 소프트코어상은 남주현, 정진호, 박준규, 률앤와이상은 김수현, 이유리, 쏠라텍스타일상은 이하민, 아우라코드상은 김강석, 탑스테이지상(일본문화학원)은 패션쇼 소주제 중 ‘제로그라운드’ 무대, 탑스테이지(패스원)상은 '人(in)' 그룹이 수상했으며, 참가상(몬테밀라노)은 김강석이 수상했다. 

 

패션비즈니스 전시 수상작으로는 'illo' 김광주가 우수브랜드 상을 수상했다.

 

'제19회 서울모드패션직업전문학교 졸업패션쇼'는 이정희 학장과 유희자 부학장, 교수진들의 지도아래 최범석, 윤세나, 김동률, 몬테밀라노 오서희 대표의 크리틱, 학생들의 열정으로 완성됐다.

 

한편, 업계관계자는 "학생들의 작품이 창의성과 완성도, 컬렉션 구성요소를 잘 갖춰 훌륭했다"고 호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