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편입생
모집

원서접수기간
~02.29까지

카카오톡 상담

카카오톡 상담

온라인 상담

온라인 상담

대표문의전화대표문의전화

02)516-5550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 네이버블로그

서울모드인매스컴

매스컴 속에 seoulmode 언론에 소개된 서울모드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패션디자이너 겨울캠프 참가자 선착순 모집
관리자
Date : 2019.04.15

서울모드패션직업전문학교, 패션디자이너 겨울캠프 참가자 선착순 모집

 

test

 

서울모드패션직업전문학교(학장 이정희)가 ‘샤넬의 블랙 미니 드레스 제작’을 주제로 한 ‘2017 패션디자이너 겨울캠프’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서울모드패션직업전문학교 패션캠프는 1년에 두 번 여름방학과 겨울방학에 시행된다. 

 

이번 서울모드패션직업전문학교 겨울캠프는 총 50명 선착순 모집이며, 참가를 원하는 학생은 1월 6일(금)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참가비용은 29만원(실습재료 포함 및 중식 지원)이다. 


캠프 기간은 1월 9일(월)부터 14일(토)까지이며, 6일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수업이 진행된다. 

 

캠프 기간 중 가로수길 맛집 투어도 진행된다. 

 

캠프가 끝난 후에는 수료증(출석률 80%이상)이 수여되는데, 수료증을 받은 학생에게는 향후 서울모드패션직업전문학교에 입학 시 가산점 부여 및 장학금을 받을 수 있는 특전이 주어진다고 학교 측은 전했다. 


서울모드패션직업전문학교 관계자는 "패션에 관심이 많고, 패션디자인과 또는 패션마케팅과를 전공하고자 하는 고등학교 재학생 및 졸업생에게 단기간에 패션의 세계를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이와 관련, 겨울 패션 캠프 프로젝트의 주제는 '샤넬의 블랙 미니 드레스 제작'이다. 

 

패션 디자인의 기초 과정을 코코 샤넬의 스토리텔링을 기반으로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도록 했다. 

 

샤넬의 블랙 미니 드레스 디자인 변형, 패턴과 봉제를 통한 블랙 미니 드레스 제작하기, 디스플레이 및 스타일링, 제작 전시하게 되고, 최종 심사는 최범석 디자이너가 참석해 심사와 시상을 하는 등 예비 패션디자이너들을 위한 알차고 다채로운 커리큘럼으로 구성돼 있다고 학교관계자는 밝혔다. 


학교 측은 "패션캠프는 학생들이 패션이란 무엇인지 체험해 봄으로써 패션에 대한 자신감을 키워나가는 것과 동시에 전공 인식과 진로 결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라고 취지를 설명했다.


패션특성화학교인 서울모드패션직업전문학교는 패션디자인과정, 패션비즈니스과정을 중심으로 다양한 패션 관련 과정을 교육 중이며, 패션마케팅 등 관련 분야에 대한 실질적인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패션전문학교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 저작권자 © 뉴스타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기사원문보러가기 > http://www.newstown.co.kr/news/articleView.html?idxno=2710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