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편입생
모집

원서접수기간
~02.29까지

카카오톡 상담

카카오톡 상담

온라인 상담

온라인 상담

대표문의전화대표문의전화

02)516-5550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 네이버블로그

서울모드인매스컴

매스컴 속에 seoulmode 언론에 소개된 서울모드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본교 권영민 교수님 - 중앙일보 여성특집강연
관리자
Date : 2019.04.11

- 중앙일보시사미디어SM지사, 여성 특집강연 여성을 말하다! Season5.개최

 

 

여성들의 봄패션, 여성건강 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있음에 중앙일보시사미디어SM지사에서는 4월 13일, 여성들을 위한 특집강연 여성을 말하다! Season5.를 개최했다. 

 

4월 중순 완연한 봄날씨를 보이는 가운데 많은 여성들이 2015년 봄트렌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이에 따라 중앙일보시사미디어SM지사에서 ‘봄패션 스타일링, 봄에 주목해야 할 패션 스타일링 TIP’에 대한 강연을 서울모드패션직업전문학교 권영민 전임교수를 모시고 진행했다.

 

서울모드패션직업전문학교(학장 이정희, 이하 서울모드)는 패션분야의 실무능력을 갖춘 인재를 양성하기 위한 교육기관으로서 256개의 패션업체와 산학 연계를 맺고 있으며, 이석태, 고태용, 윤세나, 정미선, 양희민 등의 현직 디자이너가 참여하는 졸업 작품 크리틱 수업을 통해 산업현장과 교육이 만나는 한 차원 높은 교육서비스를 실현하고 있는 패션전문 교육기관이다.

 

서울모드는 2016학년도 신·편입생 정시모집을 실시한다. 

 

모집 학과는 패션디자인 및 패션비즈니스 전문학사, 학사학위 과정으로 8개 전공(패션디자인, 모델리스트, 바잉& 머천다이징, VMD, 패션쇼핑몰경영, 패션샾매니저, 패션스타일리스트, 패션에디터)으로 이루어져 있다.

 

최근에는 많은 졸업생들이 직접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어 주목 받고 있는데 지스코(김형진), 블루마티스(정수옥), 메노프랩(김동준), 에딧모드(김혁) 등 졸업후 혹은 재학중 런칭해서 운영하고 있는 브랜드들이 온라인 뿐 아니라 오프라인 편집샾 등에 입점하여 고객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이 밖에도 비스포크에이치(정재현, 석건호), 블리스 나인(김병선), 알니스(이중민), 워터벨(조기혁), 벨리프( 류강주, 박정기), 씨쏘(오희라), 산투르(엄주흠, 김화영) 등 서울모드 졸업생들이 운영중인 브랜드들이 소비자들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키며 패션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2016학년도 신·편입생 정시모집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서울모드 홈페이지(www.seoulmode.or.kr) 또는 전화로(02-516-5550) 문의하면 된다.

 

 

출처 : http://news.tf.co.kr/read/life/1516378.ht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