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편입생
모집

원서접수기간
~02.29까지

카카오톡 상담

카카오톡 상담

온라인 상담

온라인 상담

대표문의전화대표문의전화

02)516-5550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 네이버블로그

서울모드인매스컴

매스컴 속에 seoulmode 언론에 소개된 서울모드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최범석 디자이너와 함께하는 '제8회 패션디자이너 여름캠프' 성료
관리자
Date : 2019.04.16

서울모드패션직업전문학교, 최범석 디자이너와 함께하는 '제8회 패션디자이너 여름캠프' 성료

 

test

 

최근 서울모드패션직업전문학교(학장 이정희)는 '제8회 패션디자이너 여름캠프'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여름캠프는 패션디자인에 관심이 많은 중고생을 위하여 소중한 진로체험의 기회를 제공하였으며, 패션디자이너의 직무에 대한 이해부터 패션디자인 체험 실습까지 다채롭게 꾸며져 해마다 참여자의 만족도가 높은 프로그램으로 정평이 나있다. 

 

강남 패션 1번지 가로수길에 위치한 서울모드패션직업전문학교는 패션 디자인계의 젊은 인재를 양성하는 대표적 교육기관으로 다양한 패션특성화 교육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패션관련 청소년 진로체험 교육을 선도하며, 패션 꿈나무들을 위한 교육 개발에 힘쓰고 있다.

 

한편, 서울모드패션직업전문학교의 패션디자인 겸임교수이자 제너럴 아이디어의 대표로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활동하고 있는 최범석 디자이너는 패션디자이너 캠프에 매회 참석하여 패션디자이너로서의 본인의 가치관과 다양한 경험 그리고 노하우까지 아낌없이 전달하며 서울모드패션직업전문학교 패션디자이너캠프의 위상을 높여주고 있다.

 

'패션왕' 드라마로 유명한 최범석 디자이너는 홍대와 동대문에서 의류사업을 진행하다가, 자신만의 브랜드를 론칭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패션 디자이너다. 

 

2004년 서울패션쇼에 최연소 디자이너로 입성했고, 뉴욕 컬렉션에 진출하여 지난해 17번째 뉴욕 컬렉션을 성공리에 마친 입지전적인 인물이며 국내외로 주목받는 핫 아이콘 중 한 명이다.

 

2011년부터 서울모드패션직업전문학교 겸임교수로 활동하고 있으며, 서울모드패션직업전문학교에서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패션디자이너캠프, 패션토크콘서트 등의 프로그램으로 학생들과 꾸준히 소통하고 있다.

 

서울모드패션직업전문학교관계자는 "패션디자이너캠프 프로그램은 스타일화 그리기, 기초 봉제법 및 이미지 스타일링, 최범석 디자이너 특강 및 컬렉션 심사 평가 등으로 진행되며 패션디자이너캠프의 하이라이트인 '우리들만의 패션쇼' 프로젝트는 학생들이 직접 스타일링을 제안하고 조별로 컨셉에 맞춰 무대를 꾸미고, 프레젠테이션을 하는 등 패션 디자인 세계를 체험해보는 시간을 갖게 된다"라고 말했다.

 

서울모드패션직업전문학교는 현재 2019년도 3월 전형 신입생을 선발 중이며, 국내외 정규 고등학교 졸업자 또는 동등한 학력이 있다고 인정된 자라면 누구나 나이제한 없이 지원 가능하다.

 

비실기 전형으로 수능 및 내신은 반영하지 않고, 대학교 원서지원 횟수와 관계없이 지원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