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입학/특강 안내 + 자세히보기

홈으로

교육부 학점은행제
평가인정교육기관

북마크

홈으로

서울모드인 매스컴

매스컴 속에 SEOULMODE

언론에 소개된 서울모드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서울모드패션직업전문학교, 2017 패션디자이너 겨울캠프 성료

작성일 : 2017.04.25 조회수 : 1269

서울모드패션직업전문학교, 2017 패션디자이너 겨울캠프 성료

패션 디자인 기초과정부터 겨울캠프 테마인 ‘샤넬의 블랙 미니 드레스 만들기’ 진행

양승용 기자  |  kromj@newstown.co.kr
심화되는 취업난 속 일찍부터 전문성을 기르기 위해 실무위주의 직업전문학교를 택하는 학생들이 증가하는 추세다. 실용적인 교육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실무경험을 쌓아가며 취업 경쟁력을 갖출 수 있다는 점에 많은 학생들이 매력을 느끼고 있다. 
서울 강남 패션 1번지 가로수길에 위치한 서울모드패션직업전문학교(학장 이정희)는 패션 디자인계의 젊은 인재를 양성하는 대표적 교육기관이다. 해마다 다양한 패션특성화교육 프로그램을 실시하며 재학생들의 취업을 독려하고 있다. 지난 14일에는 서울모드 패션디자이너 겨울캠프를 성황리에 마쳤다. 9일부터 6일간 진행된 이번 겨울캠프는 패션 디자인 기초과정부터 겨울캠프 테마인 ‘샤넬의 블랙 미니 드레스 만들기’까지 완성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고등학교 재학생 및 졸업생 등 총 50명이 참가했다.  
서울모드 관계자는 “패션디자이너 겨울캠프 프로그램은 스타일화 그리기, 기초 봉제법 및 블랙 미니 드레스 만들기, 최범석 디자이너 특강 및 컬렉션 심사 평가 등으로 진행됐다”며 “서울모드 패션디자이너 겨울캠프의 하이라이트인 미니 컬렉션 프로젝트는 학생들이 직접 의상을 만들고 조별로 컨셉에 맞춰 무대를 꾸미고, 프리젠테이션을 하는 등 패션 디자인 세계를 체험해보는 시간도 가졌다”고 설명했다. 
겨울캠프 참가자들의 디자인 심사를 맡은 서울모드 겸임 교수이자 제너럴 아이디어 대표인 최범석 디렉터는 냉철하면서 깊이 있는 심사평을 통해 참가자들에게 격려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서울모드는 이번 겨울캠프 참가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알찬 기획으로 여름방학 패션디자이너 캠프를 준비하고 있다. 서울 가로수길 패션디자인직업전문학교 서울모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캠프 관련 소식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울모드는 현재 2017년도 3월 전형 신입생을 모집 중이며, 국내외 정규 고등학교 졸업자 또는 동등한 학력이 있다고 인정된 자라면 누구나 나이제한 없이 지원 가능하다. 2017년 졸업예정자인 고등학교 3학년도 지원할 수 있으며, 비실기 전형으로 수능 및 내신은 반영하지 않고, 대학/전문대학 원서지원 횟수와 관계없이 지원 할 수 있다.